과거에 사학 비리의 대명사로 이름을 날린 바 있는 김문기 상지대 전 이사장의 복귀가 임박한 가운데 상지대 구성원들이 반발하고 있다.



▲ I'll be back! Mwah ha ha ha!

터미네이터, 이번에는 미래가 아닌 과거로부터 온다!

머나먼 옛날 상지대 이사장으로 재직하던 시절, 사학비리 종합선물세트의 진수를 보여주었다는 업적이 인정돼 징역을 살았던 김문기, 그가 다시 상지대로 돌아오려 하고 있다. 이에 전교조, 참여연대 등의 많은 시민단체가 "비리재단 복귀 저지와 상지대 지키기 긴급행동"을 발족하고 공동 대응에 나서고 있다. 이들은 김문기 전 이사장의 복귀를 결정한 사분위(사학분쟁조정위원회)를 비판하며 23일부터 30일까지를 "상지대 지키기 특별 주간"으로 선정하고 투쟁을 시작했다.


▲ 과거에서 현재로 넘어온 문기네이터가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소형 타임머신. 대한민국에서 최근 빈번히 목격되고 있는 각종 시간역행현상과도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과거로부터 돌아오는 터미네이터가 하나 뿐이 아닌 것으로 밝혀져 충격

"지난 2월 출범한 2기 사분위는 보수 성향의 인사들로 재편되면서, 세종대와 조선대 등에 사학비리로 퇴출된 옛 재단 쪽 인사들을 대거 정이사로 선임해 학교 구성원들의 반발을 사 왔다."

- 한겨레 기사중


▲ We'll be back! Mwa ha ha ha! x 8

한편, 미국 드라마 <터미네이터: 사라 코너 연대기>의 급종영 이유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다.

* 발아점

* 관련 링크

Posted by 양파로그
주의사항 : 양파뉴스는 풍자, 패러디, 유머입니다. 풍자는 풍자일 뿐, 실제 뉴스로 오해하지 말자!
다른 글 읽기 : 오른쪽 사이드바의 태그목록에서 관심있는 태그를 클릭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이브스쿨 2010.08.04 00: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상지대학교 제 26대 굿초이스 총학생회에서 일을하고있고 지금 열심히
    투쟁을 하고있는 문화체육국장 안성근입니다.
    저희학교에 대해 큰관심을 갖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17년이란 긴싸움에 종지부를
    찍을수있게 우리학교에 관심을 갖어주시고 힘을 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www.saveschool.net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